트렌드

네이버 쇼핑, 쿠팡 입점으로 국내 모든 핫딜 상품 정보 제공

unnamed

12일 네이버 쇼핑에 쿠팡이 입점을 시작했다.

네이버는 이번 쿠팡의 입점으로 소셜커머스 3사 및 오픈마켓대형마트종합몰 등 다양한 쇼핑몰에 흩어져있던 핫딜 정보를 모두 모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네이버는 지난3월 모바일 ‘쇼핑핫딜’ 서비스를 시작했으며지난 달에는 PC 버전 핫딜 서비스를 오픈하고 핫딜 상품 DB를 쇼핑 검색에 반영해 접근성을 높였다.

예를 들어 사용자들은 네이버 쇼핑 핫딜 서비스 내에서 자신이 원하는 쇼핑몰 별로 인기순최신순할인율순마감임박순으로 핫딜 상품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핫딜 검색을 통해 필요한 특가상품만을 찾아 한 눈에 비교해볼 수 있다. 또한 모바일에서 ‘기저귀‘, ‘생수’, ‘텐트’, ‘자전거’와 같은 키워드로 쇼핑 검색 시 ‘오늘의 핫딜’ 컬렉션을 통해 각종 쇼핑몰에 흩어져 있는 특가 상품들을 가격비교해보면서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네이버 쇼핑 검색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김광현 센터장은 “핫딜 서비스 강화는 같은 상품을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의 기본적인 니즈를 반영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네이버는 사용자들이 수많은 쇼핑몰의 무수한 상품 중에 꼭 필요하고 유용한 상품들을 손쉽게 찾고 편리하게 쇼핑 할 수 있도록 상품 DB를 확대하고 추천 기능 및 검색 품질을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Uncategorized

네이버 블로그, 출시 22주년 맞아 AI 개인 맞춤 추천 기능 강화

Uncategorized

네이버와 롯데 유통군, 온·오프라인 연계한 AI 전환 파트너십 발표

트렌드

쿠팡∙쿠팡이츠 성장세 지속, 결제추정금액 역대 최대 경신

Uncategorized

네이버 예약 서비스 10주년… 누적 이용자 2767만 명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