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네이버-청년위원회, 창업 지원 프로젝트 ‘e-커머스 드림’ 개최

754778df-254b-4d53-8a64-af4429dae5f1

네이버(대표이사 김상헌)와 청년위원회(위원장 박용호)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와 중소기업청이 후원하는 ‘e-커머스 드림’ 청년장사꾼 프로젝트의 2016년 일정이 시작됐다.

e-커머스 드림은 온라인 쇼핑몰 창업에 대한 의지와 열정을 가진 청년들에게 쇼핑몰 준비부터 오픈과 성공까지의 과정을 지원해주는 청년 창업자 육성 프로젝트다. 지난해 진행된 e-커머스 드림에는 1,000여 명의 청년들이 참가해 창업의 꿈에 도전했다.

올해에는 5월 27일까지 온라인 강의를 수강한 청년들에 한해 6월 한 달 간 참가 신청을 받는다. 참가 자격은 기존에 온라인 쇼핑 창업 이력이 없는 만 19세부터 39세 이하의 청년들로 제한된다.

참가자들은 11월까지 전국 12개 시도와 연계한 오프라인 교육과 12주 간의 쇼핑몰 제작 및 운영을 진행하게 되며, 쇼핑 관련 전문 컨설턴트인 NSC(NAVER Shopping Consultant)의 실시간 코칭, 네이버 쇼핑 플랫폼 노출, 수수료 지원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e-커머스 드림 기간 동안 판매성과, 지역경제 기여도, 아이템의 참신성 등을 고려해 최종 선정된 6인에게는 총 6천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트렌드

지갑에서 신분증 사라진다…6대 플랫폼 ‘모바일 신분증’ 일제히 출시

스타트업

네이버, 사업 확장기 스마트스토어 위한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시작

경제

네이버, AI 탑재 ‘비전 테크 트라이앵글’ 선보여

Uncategorized

AI 쇼핑 강화 효과…네이버플러스 스토어, 구매 전환율 2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