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 교육 스타트업 ‘Jr코딩연구소’, 인포뱅크로부터 시드 투자 유치
코딩 교육 스타트업인 Jr코딩연구소(대표 이한별)가 인포뱅크(대표 박태형)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금액 비공개)했다고 밝혔다.
Jr코딩연구소는 카이스트 출신 연구진들이 모여 설립한 기업으로, 코딩 교육 학원(Jr코딩영재원)을 운영하면서 얻은 현장 교육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최적화된 코딩 교육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연구진들이 학생들을 직접 가르치면서 얻은 교육적인 인사이트와 경험을 바탕으로 기존에 없던 새로운 형태의 코딩 교육 시스템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
인포뱅크 관계자는 “현장 교육을 경험하고 있는 연구진들이 직접 코딩 교육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는 것이 Jr코딩연구소의 가장 큰 강점”이라며 “자본 투자 뿐만아니라 Jr코딩연구소의 자체 교육 시스템에 대한 특허 컨설팅과 전략적인 경영 지원을 아낌없이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Jr코딩연구소의 이한별 대표는 “궁극적으로 E-learning 기반 교육 시스템과 오프라인 교육 환경이 복합적으로 상호작용하여 학생들에게 지속적인 학습 동기를 제공하고 학습 효과를 최대화할 수 있는 교육 기관을 만들어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올해까지 대전에서 성공적인 교육 모델을 만들고, 내년에는 전국적으로 교육 기관을 확장 설립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