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서울창업허브, 인큐베이션 프로그램 ‘비욘드 스타트업’ 입주 기업 모집

서울창업허브 내 설치된 스타트업 판로·매출 지원 센터(미디어센터)가 인큐베이션 프로그램 ‘비욘드 스타트업(BEYOND STARTUP)’에 입주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비욘드 스타트업에 입주하는 기업에게는 2018 년 8 월부터 약 6 개월 간 서울창업허브 비욘드 스타트업이 독립적으로 운영하는 코워킹 스페이스 내 지정석이 무료로 제공되며, 한국광고방송진흥공사 및 DSC 인베스트먼트의 자회사로 투자형 엑셀러레이터인 슈미트 (Schmidt) 와의 협업을 통해 향후 연계 엑셀러레이션과 투자 유치 기회, 그리고 혁신형 중소기업 지상파 광고 지원사업 안내 등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입주기업은 유튜브 등 뉴미디어를 활용한 기업홍보 기회와 마케팅 영상 제작 지원 기회, 그리고 전략 및 마케팅 분야의 밀착 코칭 역시 제공받게 된다.

비욘드 스타트업의 이은세 총괄은 “비욘드 스타트업에서는 서울창업허브 및 코바코, 그리고 슈미트가 힘을 모아 스타트업을 지원하게 되는 만큼 기존의 지원 프로그램들이 제공했던 사항들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그 입주기업들이 향후 투자유치와 매출 창출 등 실질적인 사업 성과 도출을 통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루어 나아갈 수 있도록 하는 다각적인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모집 대상은 우수콘텐츠 IP 보유기업과 1인 창작자를 포함, 뉴미디어 플랫폼과 4차 산업 분야에서 신사업 혹은 신직업을 개발 중인 서울 소재 스타트업 중 향후 미디어와 콘텐츠 활용 가능성이 높은 기업이며, 예비창업자도 지원 가능하다.

지원기간은 2018 년 7월 27일부터 8월 6일까지이며, 서면 심사를 통과한 기업을 대상으로 8 월 10 일 대면심사를 거쳐 최종입주기업이 선정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기업은 서울산업진흥원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서 상세 내용의 확인 및 신청서 제출이 가능하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트렌드 투자

서울시, 글로벌 스타트업 육성 강화…265억원 투입

이벤트

SBA, 서울창업허브 오픈이노베이션 성과 공유

이벤트

SBA 서울창업허브, 오픈 이노베이션 데모데이 ‘IMPACT DIVE 2024’ 개최

이벤트

서울창업허브, 식품제조 스타트업 위한 ‘푸드메이커’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