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받아보는 캘린더 ‘린더’, iOS 앱 출시

일정 데이터 스타트업 히든트랙이 받아보는 캘린더: 린더 iOS 앱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린더는 스포츠 경기, 아이돌 스케줄, 화장품 세일, 페스티벌 일정 등 관심있는 일정들을 캘린더 형태로 받아보는 일정 구독 서비스다. 주요 일정에 대해 알림 기능을 설정 할 수 있으며 가격, 출연진, 승패 등 일정에 대한 핵심 정보에 대해 함께 확인이 가능하다.

웹 버전의 린더 서비스는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커머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20만명이 넘는 사용자를 확보하였으며 두산베어스, 롯데자이언츠, 아디다스 코리아 등 20여개 파트너사와 함께 일정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4월 출시된 안드로이드 버전과 이번 달 출시 된 iOS 버전의 린더는 기존의 웹버전과 동일하게 다양한 일정을 받아볼수 있으며 기존의 웹버전에서 제공하지 않던 알림 설정과 메모, 캘린더 색 설정 등의 핵심 기능을 제공한다. 현재 린더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아볼수 있다.

히든트랙 오정민 대표는 “이번 모바일앱 출시는 일반 캘린더앱 기반으로 운영중이었던 기존 린더 서비스의 한계를 모바일앱을 통해 해결하고 보다 많은 사용자들에게 린더를 알리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한편 히든트랙은 지난 10월 삼성전자 모바일사업부 엑셀러레이터인 크리에이티브스퀘어 3기, ’18년 1월 아모레피시픽 엑셀러레이터 2기에 선정, 1년 간 1억원의 자금과 공간을 지원받고 있으며, 메가스터디그룹이 설립한 윤민창의투자재단과 테크 전문 엑셀러레이터인 퓨처플레이로부터 초기 투자를 유치한바 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일정정보 서비스 린더, 일정 API 상품 출시

투자

관심일정 구독 플랫폼 ‘린더’ 운영사 ‘히든트랙’, 6억규모 프리시리즈A 투자 유치

스타트업

관심 일정 구독 플랫폼 ‘린더’, 빅스비 캡슐 출시

스타트업

(동향)김성균 전 파우더룸 이사, 린더 기술 이사로 합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