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관심 일정 구독 플랫폼 ‘린더’, 아모레퍼시픽으로부터 투자 유치 및 TIPS 지원 기업 선정

관심 일정 구독 플랫폼 ‘린더’를 서비스하는 ‘히든트랙’이 아모레퍼시픽그룹으로부터 투자 유치와 함께 TIPS 프로그램 (이하 팁스)지원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히든트랙은 관심 일정 구독 플랫폼 ‘린더’를 제공하고 있는 일정 데이터 스타트업으로, 런칭 1년여만에 35만명의 사용자를 확보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며 윤민창의투자재단과 퓨처플레이로부터 초기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팁스는 정부가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 가능성이 높은 스타트업을 발굴해 투자, 육성하는 민간주도형 기술창업지원 프로그램으로, 히든트랙은 이번 팁스 선정을 바탕으로 우수한 개발 인재 확보에 집중할 예정이다.

히든트랙의 오정민 대표는 “현재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등 다수의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를 포함, 다양한 뷰티 세일 정보 캘린더를 운영하고 있는 린더는 이번 아모레퍼시픽 투자와 TIPS 지원자금을 바탕으로 뷰티 시장 확보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기자 / 인생의 최고 목표는 행복입니다. Stephanie Seo is a Editor of Platum. She covers a korea startup’s ecosystem with their team. She wants to watch the Korea startup growing into a great global company.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패션 리커머스 차란, 시리즈B에서 168억원 투자 유치

투자

한국인 유학생 창업기업 사조, 71억원 규모 프리시리즈A 투자 유치

투자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고등어 양식 스타트업 메가플랜에 프리A 투자

투자

비스테이지, 브릭스 펀드 도쿄에서 전략적 투자유치… 일본 팬덤 시장 본격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