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유학 플랫폼 ‘유스’ 운영사 ‘글로랑’, 프리A 투자유치

국제대학원서시스템 ‘TUA’ 와 유학 가이드 플랫폼 ‘유스’를 운영하는 글로랑이 10월 프리A(Pre-A) 단계 투자를 씨엔티테크로부터 유치했다고 밝혔다.

글로랑이 운영 중인 유스는 어학연수·워킹홀리데이·정규유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자세한 유학 가이드를 제공해 비싼 유학원 없이 혼자 유학을 준비할 수 있게 돕는 서비스다. 유학원이 점유했던 장학금 정보 및 유학정보를 빅데이터 기반 맞춤제공함으로써 환경 및 제약에 상관없이 학생들이 유학에 도전할 수 있게 만드는 비전을 갖고 있다.

지난 5월 런칭된 유스는 누적 컨텐츠 이용자 50만명을 넘어섰다.

또 블록체인을 응용한 올인원 국제대학원서시스템(TUA)은 외국인 유학생 및 어학연수생 통합관리시스템으로 국내 서울대와 한동대 협력/계약을 시작으로 국내 인바운드 시장 점유 및 아시아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테이 황 글로랑 대표는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정규유학 시장 속 오직 고객의 입장에서 고민하며 서비스를 성장시켜왔다. 앞으로 누적된 데이터에 기반하여 고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유학교육의 접근성을 높이고, 누구나 유학을 통해 새로운 인생을 꿈꿀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댓글 남기기


관련 기사

투자

카카오헬스케어, 1000억원 규모 투자 유치

투자

클러스트벤처스, 속초·양양 푸드관광 브랜드 ‘놀자대게’에 투자

트렌드

[회계법인 마일스톤의 스타트업 CFO Case Study] 처음 받는 Valuation, 무슨 자료를 준비해야 하나요?

투자

지디벤처스, 엔터테인먼트 IP 플랫폼 ‘수에르테’에 프리시드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