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교육기관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키즈노트’, 문서변환 기능 지원

모바일 알림장 서비스 ‘키즈노트’가 원과 가정의 소통 활성화를 위해 ‘문서변환’ 기능을 제공한다.

‘문서변환’ 기능이란 원에서 학부모에게 보내는 각종 문서들을 이미지로 자동 변환하여 별도의 뷰어 없이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도와주는 서비스이다.

MS오피스, 한컴오피스의 ppt, word, hwp 등 총 27개의 파일 포맷을 제공하며, 약 160개의 폰트를 지원한다. 해당 기능은 일본을 포함한 전 세계 80여개 국가에도 동일하게 순차적으로 배포 중이다.

이전까진 학부모가 모바일로 문서 확인을 하기 위해 기타 뷰어 앱을 설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존재했다.

키즈노트는 교육·보육기관에서 아이의 사진, 식단, 공지사항 등 게시물을 등록하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알림장 서비스이다. 현재 전국 어린이집·유치원의 80% 이상인 50,000여개 기관에서 키즈노트를 가입해 사용하고 있다.

키즈노트 관계자는 “키즈노트를 통해 교육·보육기관의 문서 관리가 더 간편해지고 이에 따른 업무 효율화가 이루어질 수 있길 기대한다. 앞으로도 교사의 업무 환경 개선과 원과 가정의 소통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스타트업 단신] 똑똑한개발자, 푼타컴퍼니, 에스티씨랩, 메이저맵, 엔라이즈, 마크비전, 키즈노트, 위펀

스타트업

[스타트업 단신] 위밋모빌리티, 하이, 여기어때, 키즈노트, 글루가, 캐리온오프

스타트업

[스타트업 단신] 한국신용데이터, 채널코퍼레이션, 케어닥, 키즈노트, 업템포글로벌, 고위드, 와트, 칠링, 번핏, 그립랩스, 플랜핏, 코코지

스타트업

[스타트업 단신] 센트비, 데이터라이즈, 나이비, 키즈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