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미디언스, 브랜디드 영상 제작 플랫폼 ‘브이캐스트’ 론칭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미디언스(대표 김민석)가 영상 제작 플랫폼 ‘브이캐스트(VCAST)’를 론칭했다.

브이캐스트는 영상 제작을 원하는 광고주와 실력 있는 영상 제작자를 연결하는 플랫폼이다. 광고주가 영상유형, 예산, 목표 등을 선택하면, 조건에 맞는 제작사를 데이터에 기반하여 추천하고, 매칭 후에는 효율적인 영상 제작이 진행되도록 프로젝트 관리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프리프로덕션, 제작사연결, 프로덕션, 영상매체집행까지 한번에 해결할수 있다.

미디언스 김민석 대표는 “디지털 영상 콘텐츠, 유튜브 콘텐츠, 퍼포먼스 마케팅용 영상콘텐츠 소비가 증가하는 환경에서 쉽고 편하게 영상 콘텐츠를 제작, 유통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겠다”라고 했으며 “브이캐스트를 통해 성공적인 영상 캠페인이 진행되도록 영상제작부터 매체집행까지 데이터 중심으로 제안하여 성공적인 영상 캠페인을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미디언스는 2016년 설립된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동명의 플랫폼 ‘미디언스’(MEDIANCE)와 ‘유캐스트(YOUCAST)’를 런칭하여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부터 유튜브 크리에이터까지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유튜브 콘텐츠를 ‘손끝으로’… 닷, 日에서 시각장애인 촉각 체험 시연

트렌드

숫자로 보는 3월의 TV 광고 전쟁

트렌드

동영상 앱, 한국인 94% 사용…유튜브 사용시간 점유율 67%

트렌드

인스타그램, SNS 앱 사용자 1위…스레드 사용자 133% 급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