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리워드마켓 ‘스타일씨(대표 박재범)’가 위벤처스, 알바트로스인베스트먼트, 퀀텀벤처스, 스톤브릿지벤처스 등으로부터 30억 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를 했다.
스타일씨는 한 번의 터치로 자신만의 쇼핑 링크를 생성해 판매가 일어나면 매출의 최대 10%까지 얻는 e커머스 플랫폼이다.
스타일씨는 리워드마켓으로 수익구조를 만들고 있다. 스타일씨 쇼핑몰 내 제품 중 본인이 사용해본 경험이 있거나 믿을 만한 제품을 선택해 자신만의 쇼핑링크를 생성한 후, 지인에게 SNS나 카카오톡, 유튜브 등을 통해 컨텐츠화할 수 있다. 컨텐츠에 있는 링크를 통해 지인 판매가 발생되면 곧바로 판매자에게 수익금이 돌아가는 방식이다.
박재범 대표는 “유명인의 말보다는 나와 크게 다르지 않은 내 지인의 말을 더 신뢰한다는 철학이 스타일씨의 성공 포인트”라며, “100만 원씩 리워드로 보상받는 마이크로 인플루언서가 생겨나고 있으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기에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는 전문가뿐 아니라 용돈벌이를 위한 학생들까지 자발적으로 참여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타일씨는 지난해 혁신성장 중소기업으로 선정된 후, 우리은행으로 10억 원의 시드 투자를 받은 바 있다.



![[스타트업 탐방] 오후 5시, 자리는 비었지만 일은 계속되는 회사… 하이퍼커넥트 DSCF6818](https://platum.kr/wp-content/uploads/2025/11/DSCF6818-150x150.jpg)
![[BLT칼럼] 엔젤투자의 3가지 즐거움 1114b3aee2b12](https://platum.kr/wp-content/uploads/2025/11/1114b3aee2b12-150x150.png)
![[중국 비즈니스 트렌드&동향] 스타벅스 중국 사업 지분 60% 매각 20230510_133701](https://platum.kr/wp-content/uploads/2025/11/20230510_133701-150x150.jpg)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