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면도날정기구독 ’레이지소사이어티’, 아모레퍼시픽 등으로부터 시리즈A 투자유치

면도날 정기구독자 기반 남성 그루밍 브랜드 ‘레이지소사이어티’가 아모레퍼시픽, 프라이머사제, 롯데엑셀러레이터로부터 시리즈A 투자유치를 했다.

레이지소사이어티는 기존 그루밍, 남성 소비재 브랜드의 문제점인 과도한 유통수수료로 인한 가격거품, 일 방향 소통, 고객 데이터 부재를 D2C(Direct to Consumer)와 정기구독으로 해결하려는 기업이다. 가성비를 중시하지만 디자인과 품질력 또한 중요하게 생각하는 20~40 밀레니얼 세대 남성 소비자들이 주 타겟이며 면도날 정기구독고객을 기반으로 그루밍 제품과 서비스를 기획하여 제공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레이지소사이어티의 빠른 성장 속도와 아모레퍼시픽그룹과의 다양한 협업 가능성에 주목해 투자를 결정했다.”며 “남성 그루밍 시장과 정비구독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는 만큼 양사가 다방면에서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레이지소사이어티 김정환 대표는 “아모레퍼시픽의 투자 및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스타트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Minjung Kim is a Manager of Platum.
She will try to share practical knowledge necessary for startup.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트렌드 투자

비생산적 영역에서 생산적 영역으로

투자

HT비욘드, 70억 원 규모 시리즈 B 투자유치…데이터 기반 플랫폼 고도화에 속도

투자

AI 기반 WES 선도업체 니어솔루션, 35억원 시리즈A 투자 유치

투자

혈액 기반 AI 난소암 진단 스타트업 ‘포어텔마이헬스’, 프리A 후속 투자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