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에듀테크 기업 ‘아이헤이트플라잉버그스’, 110억원 규모 시리즈B 투자유치

창업초기 전문 벤처캐피탈 쿨리지코너인베스트먼트가 AI 기반 에듀테크 기업인 아이헤이트플라잉버그스에 110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를 집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이헤이트플라잉버그스는 밀당영어 운영사이다.

이번 시리즈B 투자는 쿨리지코너인베스트먼트와 기존 LP(Limited Partner)들이 함께 PEF(Private Equity Fund)를 설립하여 투자가 이루어졌다.

아이헤이트플라잉버그스는 중고등 영어교육시장에서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교육콘텐츠를 전문적으로 디지털화 시키는 기술을 가진 기업이다. 회사가 운영하고 있는 밀당영어는 최근 매출, 객단가, 고객 리텐션 등 주요 경영지표가 3배 이상 성장하였고, 고객 만족지표인 학습완강률은 30%에서 93%로 상승했다.

쿨리지코너인베스트먼트 문성현 이사는 “아이헤이트플라잉버그스는 코로나19로 비대면 교육이 더욱 중요해지는 시대적 환경에서 콘텐츠 제작 및 기획, 데이터 분석, 사업 노하우를 모두 겸비한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합심하여 유의미한 실적을 달성하고 있다. 데이터, BM, 맨파워 등 다방면에서 해자를 구축하였다”고 투자의 이유를 밝혔다.

한편 쿨리지코너인베스트먼트는 2010년에 설립된 스타트업 전문 벤처캐피탈로서 기술기반 스타트업, 문화콘텐츠, 소셜임팩트 분야에 투자하고 있다.

기자 / 혁신적인 스타트업들의 이야기를 발굴하고 전달하며, 다양한 세계와 소통하는 것을 추구합니다. / I want to get to know and connect with the diverse world of start-ups, as well as discover their stories and tell them.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친환경 기술 기업 ‘그린다’, 프리A 투자 유치

투자

케어벨 운영사 제로웹, 일본 벤처캐피탈에서 전략적 투자 유치

투자

에이스인벤터, 씨엔티테크로부터 투자유치

투자

마들렌메모리, 21억 원 프리A2 투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