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카라모라 운영사 ‘라이더대시’, 중기부 팁스 프로그램 선정

투명한 썬팅 플랫폼 카라모라를 운영하는 라이더대시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팁스(이하 TIPS) 프로그램의 두 가지 연계 지원 항목인 ‘창업사업화’와 ‘해외마케팅’ 지원 대상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라이더대시는 미국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스타트업으로, 썬팅과 신차패키지 등 소비자가 차를 구매한 후 이루어지는 애프터마켓 서비스를 토탈 솔루션으로 제공하는 플랫폼인 카라모라를 국내에서 운영하고 있다.

TIPS 창업사업화/해외마케팅 분야는 글로벌 진출 경쟁력이 있는 기업을 재차 선정하여 주는 혜택이다. TIPS 지원 스타트업 내에서도 해외 시장에서 사업성을 보일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보유한 기업을 선별해 지원한다.

라이더대시 안성호 대표는 “이번 해외마케팅 지원 사업을 받게 된 것은 회사 내부 구성원들에게도 우리 서비스의 가능성과 경쟁력에 대해 다시 한 번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현재 라이더대시가 중점적으로 개발하고 있는 소상공인 마케팅 자동화 도구, 인공지능 기반 챗봇 개선에 더욱 정진하여 해외 시장에서도 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신간] 233개 기업 팁스 매칭 경험 담은 ‘팁스 233’ 출간

이벤트

경북센터, 민간 투자사 연계로 지역 스타트업 성장 견인 나서

스타트업

[이달의 TIPS] 리클, 익스펜시아아, 완드, 팁코퍼레이션, 허슬러즈, 엠피에이지, 로보톰

스타트업

[전화성의 스타트업 모닝커피] 1000회 특집 방송 – 팁스 233 포트폴리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