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ckchain스타트업

비트코인·이더리움을 자동 구매하는 서비스

넥스트아이비가 매일 비트코인·이더리움을 자동 구매하는 신규 서비스 ‘비트세이빙’ 베타 버전을 오픈했다.

비트세이빙은 최소 30일부터 무기한까지 사용자가 기간을 설정하고 투자할 수 있다. 비트세이빙을 통해 구매 가능한 가상자산은 전체 가상자산의 기축통화인 비트코인(BTC)과 대표 메이저 알트코인인 이더리움(ETH)이다. 투자자는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만 선택하거나, 이 둘을 절반씩 구매할 수도 있다. 구매한 가상자산은 전문 가상자산 수탁기관과 제휴하여 보관된다.

만약 투자한 금액을 찾고자 한다면 사용자의 출금주소를 입력한 후 출금 신청을 하면 된다. 출금 신청 즉시 해당 시점까지 모은 가상자산은 투자자의 지갑으로 바로 전송된다. 또 수익률을 설정해놓으면 해당 수익률에 도달했을 때 이를 푸시 알림으로 알려준다.

비트세이빙은 일종의 ‘가상자산 적금’이다. 변동성이 큰 가상자산 시장에서 가장 안전자산으로 분류되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에 집중적으로 투자해 손실을 최소화하고 수익률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 소액부터 시작할 수 있어 금전적인 부담이 적은 것도 장점이다.

넥스트아이비 관계자는 “비트세이빙은 커피 한 잔 값으로 시작할 수 있어 코인 초보 투자자에게 가장 알맞다”고 설명했다.

넥스트아이비는 비트세이빙 베타테스트를 진행한 후 하반기 정식 론칭할 계획이다. 아울러 특금법 가이드라인에 맞춰 가상자산사업자 신고를 위한 ISMS(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을 준비하고 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댓글 남기기


관련 기사

스타트업

업루트컴퍼니, ‘2025 글로벌 창업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스타트업

업루트컴퍼니, 베트남 최대 스타트업경진대회 ‘2024 스타트업 휠’ 본선 톱50 선정

스타트업

[스타트업 단신] 야놀자클라우드, 뉴빌리티, 요기요, 웜블러드, 비트세이빙, 띵스플로우

Blockchain 투자

업루트컴퍼니, 美 액셀러레이터에서 투자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