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스타트업

이사 O2O 앱 서비스 짐싸,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건

이사 O2O 앱 짐싸가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을 넘어섰다고 23일 밝혔다.

2017년 2월 출시된 짐싸는 소비자와 이사업체를 연결해주는 간편한 이사 견적 비교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7년 앱 출시 이후 매 해 전년 대비 다운로드 수 200% 성장을 기록 중이다.

짐싸 앱에서 이사 정보를 입력 후 제출하면 다수의 짐싸 파트너에게서 견적을 받아볼 수 있으며 별도의 특정 파트너를 추가 지명할 경우, 해당 파트너로부터 추가 견적도 받아볼 수 있다. 여러 파트너가 제시한 이사 견적과 제공 서비스, 실제 이용 후기를 비교하여 원하는 파트너와 합리적으로 이사를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아울러 8월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각각 4.7점 이상의 평점을 기록하며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소형이사 중개 플랫폼으로 시작해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성장시켜 온 짐싸는 지난해부터 서울, 경인 지역 중심으로 가정이사 서비스 또한 점차 확대하며 시장 저변을 넓히고 있다.

한성배 짐싸 대표는 ‘이사 과정에서 필요한 A부터 Z까지 짐싸 하나로 해결할 수 있도록 서비스 다각화를 도모하고 있다’ 라며 ‘이사 과정의 또 다른 고민인 입주 후 청소를 해결하기 위해 올 하반기 이사청소 서비스 도입과 함께 브랜딩 전략을 통해 토탈 무빙 케어 플랫폼으로 나아갈 것‘ 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이사 플랫폼 짐싸, 누적 거래액 1천억 원 넘어

스타트업

이사 O2O 앱 서비스 ‘짐싸’, 누적 이사 신청 수 100만 건 돌파

투자

이사 중개 O2O 플랫폼 ‘짐싸’, 28억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스타트업

이사 견적비교 서비스 ‘짐싸’, 누적 이사 신청 20만 건 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