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형 뉴딜 스타트업 9개사의 IR 무대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가 오는 11월 4일 월주 오키드호텔에서 디지털 헬스케어, 스마트 관광 등 강원형 뉴딜 특화분야 기업의 투자유치를 위한 ‘2021 우수 스타트업 회사설명회’를 개최한다.
투자사 및 투자자를 대상으로 ‘강원형 뉴딜 특화분야 창업 지원사업’의 액셀러레이팅 과정을 이수하고 유의미한 실적과 성장 속도를 보여주고 있는 우수기업 9팀의 기업설명과 개별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ICT 기반 스마트 관광 분야 4개 팀에 꾼(대표 심병찬), 감자아일랜드(대표 김규현), 메이크웍스커뮤니케이션(대표 정현우), 랭킹피쉬(대표 신성철)이 선정되었으며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 5개 팀으로 메디앤비테크(대표 김남두), 룩인사이트(대표 가진웅), 정션매드(대표 박지민), 원스글로벌(대표 박경하), 이모티브(대표 민정상)이 선정되었다.
강원혁신센터는 ‘2021 강원형 뉴딜 특화분야 창업지원사업’을 통해 디지털헬스케어, 이모빌리티, ICT 기반 스마트관광 등 27개 스타트업을 발굴해 보육해왔다. 이들은 강원혁신센터의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비즈니스를 성장시켜 왔으며, 현재까지 10개 기업이 투자유치를 했고 2개 기업이 중기부 팁스(TIPS) 프로그램에 선정되는 등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