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우아한 형제들이 만든 학식정보 앱 ‘캠퍼스밥’, 신규 인기 앱 1위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서비스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봉진)의 학식 정보 애플리케이션 ‘캠퍼스밥’ 이 개강 1주일 만에 대학생활 최고의 인기 앱으로 등극했다.

캠퍼스밥은 전국 대학교 구내식당 메뉴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지난 주 개강과 함께 학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라이프스타일 부문 신규 무료 인기 앱 1위를 기록했다. 현재 3만 명 이상의 대학생들이 사용 중이다.

캠퍼스밥 주요 기능으로는 매일 아침 학식 정보 업데이트, 오늘의 학식 알림 메시지, 학교 식당 별 위치정보 확인, 마음에 드는 메뉴에 ‘좋아요’ 추천, 교직원 식당 및 기숙사 식당 메뉴 확인 등이 있다. 별도의 회원가입이 필요 없으며 타 학교의 학식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전국 대학의 절반이 넘는 300여개 대학 학식 정보를 지원하고 있으며 계속 추가 중이다.

우아한형제들의 김봉진 대표는 “캠퍼스밥을 통해 메뉴를 확인하러 식당에 내려갈 필요가 없어졌다는 것에 많은 학생들이 만족해 하고 있다” 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이 무엇일까를 고민하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할 것” 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우아한형제들, 2024년 매출 4조3226억원, 영업이익 6408억원

스타트업

배민, 픽업 서비스에 300억 투입…’픽업 서비스’ 활성화 시동

스타트업

배민, 강남서 로봇배달 서비스 개시

Uncategorized

배달의민족 ‘함께가게’, 7개월 만에 2000억 매출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