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및 예비창업자의 교류와 협업공간인 창조경제 교류공간 드림엔터는 4월 17일(목)일까지 세계 최고수준의 선진 창업 교육 콘텐츠인 미국 카프만 재단의 PEV(Planning Entrepreneurial Venture) 교육을 수강할 교육생을 모집한다.
PEV교육은 무료 강좌로 4주(한 달)간 진행되며 사업계획서 작성, BM 실현가능성 체크, 조직운영, 시장진입 전략 등 총 14개의 세부 교육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있다. 본 교육에는 창업을 준비중이거나 목표로 하고 있는 20여명의 교육생을 모집, 선발한다.
드림엔터(센터장 박용호)는 이번 PEV교육을 통해 창업 준비 단계에 있는 청년(일반인) 예비창업가가 창업성공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밝혔다.
신청은 드림엔터 홈페이지(dreamenter.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제출하여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재)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이사장 황철주)이 운영하고 있는 드림엔터는 개인의 창업 준비뿐만 아니라 여럿이 함께 모여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회의실, 컨퍼런스홀, 팀협업실, 개인창업실 등의 공간도 무료로 지원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창업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배우고 공유할 수 있는 창업교육과 네트워킹 행사도 정기적으로 운영한다.
「드림엔터」는 성공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 창업자문 및 컨설팅을 필요로 하는 스타트업 및 중소․벤처기업 그리고 투자자, 기관 및 협회 등 창업생태계 관계자 누구나 상시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대표전화(02-723-91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