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0일 스타트업을 위한 지분투자형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오픈트레이드에서 혁신형 가치창출 기업의 투자포인트를 발굴 할 수 있는 ‘내 생애 첫 Open IR‘ 행사를 개최한다.
테헤란로 스타트업 얼라이언스 & 스페이스에서 오후 1시 부터 열리는 이번 Open IR 행사에는 바이오, 하이테크, 엔터테이먼트, 패션분야에서 혁신을 시도하는 스타트업들의 IR을 들을 수 있는 자리이자, 유명 VC들의 평가를 들을 수 있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이번 행사에서 IR을 진행하는 기업은 리얼 스마트워치 개발사인 ‘바첸’, 유전체 분석 기술력 기반으로 농업혁신을 이루려 하는 ‘오믹시스’, 엔터테인먼트 스타트업 ‘에스마일컴퍼니’, 변형가능한 트렌스포머형 가방을 아이템으로 들고나온 ‘라플라스’, 반려동물을 위한 ICT 융복합 감성제품을 개발하는 ‘블레디’ 등 5개사다.
각 스타트업의 발표 이후 멘토단의 날카로운 심사를 받게 된다. 멘토로는 국내 유명 VC라고 할 수 있는 쿨리지코너인베스트먼트 권혁태 대표, 키스톤랩스 김종석 대표, SJ 투자파트너스 남범일 팀장, 마젤란기술투자 이지애 과장, 브라더스엔젤클럽 강달철 총무가 함께 한다. 또한 이번 행사는 스타트업 미디어 3사 플래텀, 비석세스, 벤처스퀘어가 후원한다.
이번 Open IR은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Schedule
- 등록 (13:00~13:30)
- 등록 접수 및 네트워킹
- 1부 (13:30~14:40) : 내 생애 첫 Open IR, 엔젤투자 멘토링
- 2부 (14:50~ 15:20) : Startup Discovery Open IR, 엔젤투자 멘토링
- 3부 (15:20~16:00) : 네트워킹 및 Q&A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