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소셜러스, AC 패스파인더로부터 투자 유치

유튜브 채널 거래소 소셜러스를 운영하는 소셜러스가 엑셀러레이터 패스파인더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 투자 금액과 기업밸류는 비공개이다.

소셜러스는 국내 최대 규모 유튜브 빅데이터를 보유하여 정부 기관, 방송사, 대기업에 분석 데이터를 공급하고 있으며 작년 국내 최초로 유튜브 채널 거래소를 론칭한 바 있다.

패스파인더 이병찬 대표는 “유튜브 채널거래소의 사업성에 확신을 갖고 전격 투자를 결정했다”며 이어 “일본 최대 유튜브 빅데이터 업체 Tubers의 인수가 마무리 되면 글로벌 확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양효욱 대표는 “이번 투자로 채널 거래소를 더욱 널리 알리는데 노력하겠다”며 “유튜브 채널 거래 뿐만 아니라, 소셜 IP에 누구나 투자할 수 있는 시장을 만들어 가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기자 / 혁신적인 스타트업들의 이야기를 발굴하고 전달하며, 다양한 세계와 소통하는 것을 추구합니다. / I want to get to know and connect with the diverse world of start-ups, as well as discover their stories and tell them.

댓글

댓글 남기기


관련 기사

투자

에브리심, 500글로벌서 시드 투자 유치… 클라우드 시뮬레이션 기술 고도화

투자

더벤처스, 스마트양식 스타트업 ‘아가비타’에 시드 투자

투자

산업 의사결정 AI 플랫폼 ‘오믈렛’, 프리A 투자 유치

투자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미국 VC 초청 투자교류회 성과… 슬로커 해외 투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