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디캠프와 함께 하는 리모트워크 전북 개최

전라북도와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은행권청년창업재단(디캠프) 공동 주최로 22일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D.Camp와 함께 하는 리모트워크 전북’이 열렸다.

‘D.Camp와 함께 하는 리모트워크 전북’은 전국의 스타트업 및 투자사가 전북으로 와서 1일간 원격 근무 및 네트워킹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지역 창업 생태계 주체 간 혁신적인 기업문화와 정보를 나누고 비즈니스 모델을 연결함으로써 스타트업 관련 관계자 간 밀착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다.

이날 행사는 참여자 간 자기소개를 시작으로 자율근무 및 티타임, 점심 그룹 네트워킹, 소그룹 세션 ‘TIPS(팁스) 운영사와 질의응답 교류’, 마무리 네트워킹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소그룹세션은 인포뱅크 김종철 이사와 MYSC 권혁준 심사역이 참여하여 스타트업의 니즈에 맞춰 TIPS 프로그램을 설명했다.

본 행사는 벤처캐피탈(VC)·액셀러레이터(AC)와 창업기업, 창업 유관기관 실무자 등 약 60명이 참여했으며 참석자를 대상으로 오픈채팅방을 활용하여 후속적으로 실무 네트워킹이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강영재 센터장은 “지역 스타트업의 인적 네트워킹 형성 및 외부 교류를 통한 융합 커뮤니티 생성이 가능하도록 관련 활동 개발을 적극 지원하여 지역 창업 생태계 활성화에 도모하겠다”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이벤트

스타트업 473곳에 맞춤 멘토링 제공한 디캠프 오피스아워

스타트업

디캠프, 배치 3기에 선정된 스타트업 7개사

이벤트

디캠프 배치 4기 스타트업 모집…최대 15억원 투자 기회

이벤트 스타트업

디캠프 오피스아워, 경남 지역 대기업-스타트업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