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씨엔티테크, 로컬 커뮤니티 베이스 아르바이트 채용 솔루션 ‘지금우리’ 개발 기업 ‘인덱스핑거’에 투자

씨엔티테크가 하이퍼로컬 커뮤니티 베이스 아르바이트 채용 중개 솔루션 서비스 ‘지금우리’를 운영하는 인덱스핑거에 투자했다. 금액은 비공개이다.

인덱스핑거는 로컬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구인자와 구직자를 연결해 주는 아르바이트 채용 중개 솔루션 ‘지금우리’를 운영 중이다.

인덱스핑거는 구인자와 구직자가 서로 만족할 수 있는 매칭 시스템 등 다방면으로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아갈 예정이다. 인력과 일터가 서로 신뢰할 수 있는 채용 시장을 선두에서 이끄는 것이 인덱스핑거의 장기적 목표이다.

씨엔티테크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서 주최하는 청년창업사관학교(경기북부센터) 지원 사업을 통해 현재 인덱스핑거의 사업모델 고도화 및 투자 역량 제고를 도왔다.

전화성 대표는 “펜데믹 이후 아르바이트 채용 시장이 위축될 것이란 전망과 달리 오히려 호황이 이어지고 있고 국내로 한정해도 1,000억 규모이며 매년 약 7%씩 성장 중’”이라며 “인덱스핑거는 커뮤니티 운영 경험과 역량을 갖추고 있다는 점에서 타 서비스와 달리 업주들이 단순 채용 이외의 추가적 가치도 얻어갈 수 있고, 특히 국내, 국제 시장 모두에서 지속적으로 성장 중인 하이퍼로컬 베이스 서비스이기 때문에 전망이 밝다고 판단해 이번 투자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스타트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Minjung Kim is a Manager of Platum.
She will try to share practical knowledge necessary for startup.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스타트업

‘KDB NextONE’ 5개 기업, 글로벌 투자자와 직접 교류 기회 마련

이벤트

경기북부 청년창업사관학교, 스타트업 협업·성장 위한 ‘비즈매칭데이’ 개최

스타트업

국내 최다 투자 액셀러레이터, 글로벌 인큐베이팅 허브와 맞손

스타트업 이벤트

서울시 청년 쿡 비즈니스센터, 청년 식품기업 20개사 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