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더인벤션랩-삼천리, 투자 연계형 스타트업 발굴 프로그램 공동개최

초기투자기관이자 팁스운영사인 더인벤션랩이 종합에너지그룹 삼천리와 투자 연계형 스타트업 발굴 프로그램 ‘S-Together’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기후테크, 딥테크, 데모테크, K-컬처 등 4대 분야별 우수 스타트업을 발굴하여 상금과 함께 직접 투자하는 프로그램이다.

삼천리는 기존 사업을 안정적으로 수행하는 동시에 새로운 사업 기회를 찾으며 신성장동력을 발굴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S-Together’는 삼천리가 기업의 지속성장과 스타트업과의 상생을 통한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고자 개최하는 콘테스트다.

첫 개최하는 삼천리 ‘S-Together’ 프로그램은 4개 분야를 통틀어 총 5개 기업을 선발할 예정이며, 이들 최종 선발기업에 한 해 총 상금 1.2억 수여, 기업 당 3억 원 내외의 선별적 투자가 진행될 예정이다.

삼천리 미래사업총괄 김재식 대표는 “S-Together는 올해 삼천리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스타트업 발굴 프로그램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삼천리 역시 새로운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시장 가능성을 다각도로 살펴보고자 한다. 상금과 투자를 통해 스타트업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삼천리의 지속성장을 위한 새로운 시야를 확보하고 함께 미래를 개척하려는 것이 목적”이라고 밝혔다.

운영사 더인벤션랩의 김진영 대표는 “삼천리와 오랫동안 함께 논의하면서 프로그램에 대한 내용을 설계했다”고 강조하며 “삼천리가 70여년간 다양한 사업을 수행해 오면서 축적한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유망 스타트업이 가진 참신한 아이디어와 우수한 기술을 발굴함으로써 미래 트렌드를 선도할 기회를 찾고 스타트업과의 동반성장까지 이루겠다는 것이 이 프로그램의 런칭 배경”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인공지능 축구 기술 측정 기업 ‘갤로핑’, 프리 A 투자 유치

스타트업

더인벤션랩, 베트남 스타트업 생태계 정보 플랫폼 ‘Startup VN 닷컴’ 론칭

스타트업 투자

더인벤션랩, 로보틱스 투자 연계 프로그램에 참여할 스타트업 5곳 선정…2억 원씩 투자

투자

더인벤션랩, 페이셜 실리콘 임플란트 기업 비스툴에 프리 A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