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티테크, NAVER Cloud와 함께 스타트업 네트워킹 행사 개최
투자 전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와 네이버클라우드가 스타트업을 위한 네트워킹 행사 ‘비-커밍데이’를 개최한다.
초기창업패키지는 유망 창업 아이템을 보유한 창업 3년 이내 초기기업에 사업화 자금과 창업프로그램 지원을 통한 기술 혁신 및 성장 촉진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시장진입, 초기투자, 실증검증 등을 종합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비-커밍데이는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사업의 일환으로 모든 스타트업 관계자를 위해 열리는 네트워킹 프로그램이다. 본 행사는 7월부터 11월까지 격월로 진행되며, 회차별 구글(Google), 네이버클라우드 등 국내외 대기업이 참여하여 스타트업의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하고 협업을 도출할 계획이다.
이번 2회차는 네이버클라우드(NAVER Cloud)가 함께 참여하여, 네이버클라우드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스타트업 전략을 주제로 네트워킹을 진행할 계획이다. 참여 스타트업은 국내 대기업 및 선후배, 동료 스타트업과 함께 협업과 동반 성장 기회를 논의할 수 있다.
지원 대상은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또는 졸업기업이라면 모두 참여 가능하다.
씨엔티테크 전화성 대표는 “스타트업 생태계에서 네트워킹은 창업의 여정을 함께할 든든한 동료와 파트너를 만들기 위한 과정”이라며, “비-커밍데이는 스타트업 선후배, 동료뿐만 아니라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힘쓰는 대기업, 투자사들이 참여하는 만큼 상생 성장을 위한 소통의 장 조성과 파트너십 구축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씨엔티테크는 2020년부터 초기창업패키지 민관 주관기관으로 참여하여 5년 연속 초기 스타트업의 성공 창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최근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주관기관 성과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