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에듀테크 스타트업 올디너리매직이 지난해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뤄냈다. 회사의 2024년 매출은 전년 대비 2배 증가했으며, 10월에는 손익분기점을 달성했다.
올디너리매직의 주력 브랜드인 ‘피카비’는 2022년 4월 출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에듀테크 분야의 주목받는 기업으로 부상했다. 특히 지난해 하반기에는 상반기 대비 60% 이상의 매출 증가를 기록했다.
회사 관계자는 “적극적인 고객 접점 강화 전략이 성과의 주요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된 팝업스토어는 약 3000여 가족이 방문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프리미엄 산후조리원과의 파트너십, 아파트 입주민 대상 프로그램 등 다양한 오프라인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기여했다.
피카비 앱 역시 매출 신장의 핵심 동력으로 작용했다. 2023년 하반기 출시된 이 앱은 발달 단계별 콘텐츠와 놀이 가이드를 제공해 제품 활용도를 높였다. 앱 사용 고객의 재구매율은 미사용 고객 대비 1.5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올디너리매직은 2025년을 도약의 해로 삼고, 전년 대비 4배 이상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설정했다. 이를 위해 서비스 고도화, 글로벌 진출 확대, 투자 유치 등 다각도의 전략을 추진할 계획이다.
허청아 올디너리매직 대표는 “올해는 서비스 경쟁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한층 높이는 동시에, 혁신적 성장을 통해 프리미엄 에듀테크 강자로 자리잡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