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현대홈쇼핑, 혁신 스타트업과 오픈이노베이션 진행

현대홈쇼핑이 혁신 기술과 아이디어를 보유한 스타트업을 발굴하기 위한 ‘2025 오픈이노베이션 H.I.G.H’ 프로그램 참가기업 모집에 나섰다. 서울경제진흥원, 마크앤컴퍼니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5월 9일까지 지원을 받는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공모를 통해 5개사 내외의 혁신 스타트업을 선발해 자사 현업부서와 개념증명(PoC) 프로젝트를 추진할 계획이다. 선정된 기업에는 PoC 지원금 1천만원과 함께 현대홈쇼핑의 유통 인프라를 활용한 판로 개척 기회가 제공된다.

모집 분야는 개인 맞춤형 상품 추천 및 마케팅, AI 기반 고객 서비스 솔루션, 신기술 활용 미디어 콘텐츠, 차별화 상품 발굴 및 혁신 소재/기술, 시니어 관련 비즈니스, 자유 주제 등 총 6개 영역이다.

업력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며 예비창업자도 참여할 수 있다. 선발된 기업들은 현대홈쇼핑 플랫폼을 활용한 유통·판매·글로벌 진출 지원뿐만 아니라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와의 협업 기회도 얻게 된다.

또한 후속 사업 제휴 및 지분투자 검토, 분야별 전문가 멘토링, 벤처캐피털 네트워크 투자 검토 기회, 스타트업 행사 피칭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선발된 기업들은 7월부터 9월까지 약 3개월간 현대홈쇼핑과 PoC를 진행하게 된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현대건설, 스마트 건설 스타트업 발굴 나서

이벤트

카카오엔터프라이즈-서울경제진흥원, ‘로켓런처’ 참여 기업 모집

이벤트

마크앤컴퍼니, 테크·뷰티 스타트업 투자 공모

투자

스튜디오랩, 33억 원 규모 투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