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화해, 화해쇼핑에 커머스 통합 관리 솔루션 연동

상품 등록부터 배송까지 통합 관리

화해글로벌이 뷰티 플랫폼 화해 앱 내 커머스인 ‘화해쇼핑’에 통합 관리 솔루션을 연동해 입점 브랜드의 운영 효율성을 높인다고 17일 밝혔다.

화해는 커머스 통합 관리 솔루션인 사방넷, 플레이오토를 화해쇼핑에 적용함으로써 브랜드가 쉽고 빠르게 판매를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는 기존에 운영 중인 다른 커머스 플랫폼의 상품을 화해쇼핑과 간편하게 연동하고 통합 관리할 수 있다.

주요 기능은 상품 등록, 재고 관리, 주문 처리, 배송 등으로 전반적인 운영 업무를 하나의 시스템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브랜드의 운영 효율성과 편의성을 증대할 방침이다.

화해는 이번 통합 솔루션 도입을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입점 브랜드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연동한 상품에 대해서는 첫 달 판매 수수료가 면제되며, 화해쇼핑 내 상위 노출 기획전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화해쇼핑은 리뷰 데이터 기반 커머스로, 940만 건 이상의 실사용자 리뷰와 평점을 바탕으로 개인의 피부타입과 고민에 맞춘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1200개 브랜드의 2만여 개 상품이 입점해 있으며 재구매율 86%로 고객 충성도를 자랑한다.

김경일 화해글로벌 대표는 “이번 커머스 통합 관리 솔루션 연동을 통해 보다 많은 브랜드가 화해쇼핑에서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와 협력해 K뷰티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하는 액셀러레이션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화해, 글로벌 인플루언서 시딩 프로그램 정식 론칭

스타트업

화해, 글로벌 바이어와 국내 중소 뷰티 브랜드 연결

스타트업

뷰티 플랫폼 화해, ‘2025 상반기 화해 어워드’ 수상 제품 발표

스타트업

화해, ‘화해글로벌’로 사명 변경…글로벌 확장 가속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