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경기도, ‘북동부권 경기창업혁신공간 오픈그라운드’ 참가기업 모집

구리·포천·남양주·가평 등 북동부권 창업기업 50개사 선발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이 경기 북동부권 스타트업 육성을 위해 ‘2025년 북동부권 경기창업혁신공간 오픈그라운드’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7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이며, 구리·포천·남양주·가평 등 경기 북동부권 창업기업의 역량강화와 투자유치를 지원한다.

‘오픈그라운드’는 민간기업·공공기관·스타트업 간 협력을 촉진해 창업생태계를 새롭게 일구고, 스타트업 혁신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작년보다 오픈그라운드 운영 권역을 확대해 동부권·남서부권·북동부권·북서부권·서부권 등 5개 권역에서 실시한다.

이번 모집 대상은 구리·포천·남양주·가평 등 4개 지역에 본사, 지사, 연구소, 공장을 등록 또는 등록 예정인 설립 7년 이내의 기술창업기업이며, 총 50개사를 선발한다.

이 프로그램은 구리시에 위치한 북동부권 경기창업혁신공간에서 진행되며, 선발된 기업은 1:1 맞춤형 멘토링, 기초·심화 역량강화 교육, 산업별 세미나, IR 컨설팅, 투자 연계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박양덕 벤처스타트업과장은 “북동부권 오픈그라운드를 통해 스타트업을 체계적으로 육성함으로써 창업 생태계의 혁신을 가속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기후테크 투자유치 피칭데이 참가기업 모집

이벤트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이씨엔디씨 ‘2025 컴퍼니빌더 2기’ 참가팀 모집

이벤트 스타트업

경기도, 바이오 스타트업 미국 진출 지원 프로그램 가동

이벤트

경콘진, 동부 로컬 브랜드 발굴 본격화… 로컬 큐레이터 워크숍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