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경기도, ‘북동부권 경기창업혁신공간 오픈그라운드’ 참가기업 모집

구리·포천·남양주·가평 등 북동부권 창업기업 50개사 선발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이 경기 북동부권 스타트업 육성을 위해 ‘2025년 북동부권 경기창업혁신공간 오픈그라운드’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7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이며, 구리·포천·남양주·가평 등 경기 북동부권 창업기업의 역량강화와 투자유치를 지원한다.

‘오픈그라운드’는 민간기업·공공기관·스타트업 간 협력을 촉진해 창업생태계를 새롭게 일구고, 스타트업 혁신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작년보다 오픈그라운드 운영 권역을 확대해 동부권·남서부권·북동부권·북서부권·서부권 등 5개 권역에서 실시한다.

이번 모집 대상은 구리·포천·남양주·가평 등 4개 지역에 본사, 지사, 연구소, 공장을 등록 또는 등록 예정인 설립 7년 이내의 기술창업기업이며, 총 50개사를 선발한다.

이 프로그램은 구리시에 위치한 북동부권 경기창업혁신공간에서 진행되며, 선발된 기업은 1:1 맞춤형 멘토링, 기초·심화 역량강화 교육, 산업별 세미나, IR 컨설팅, 투자 연계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박양덕 벤처스타트업과장은 “북동부권 오픈그라운드를 통해 스타트업을 체계적으로 육성함으로써 창업 생태계의 혁신을 가속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댓글 남기기


관련 기사

이벤트

경기 북동부권역 스타트업 지원사업, 3차 릴레이 컨퍼런스 개최

이벤트

경기혁신센터, AI·딥테크 스타트업과 ‘스타트업 815 IR 연합’ 개최

이벤트 스타트업

경과원-에이씨엔디씨, ‘2025 컴퍼니빌더 1기’ 데모데이 성료

스타트업

리얼티쓰, 2025 G스타오디션 글로벌 리그 최우수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