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소 모바일 앱의 월간 사용자 수가 400만 명을 넘어서며 전년 대비 5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표본 조사에 따르면, 2025년 7월 다이소몰 앱의 MAU(월간 활성 사용자 수)는 424만 명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월 270만 명보다 57% 증가한 수치로, 앱 출시 이후 가장 높은 사용자 수치다.
사용자 성별 분포를 살펴보면 여성이 75.8%(321만 명), 남성이 24.2%(103만 명)로 여성 사용자가 압도적 비중을 차지했다. 주요 사용층은 20대부터 40대까지로 집계됐다.

연령대별로는 20대가 29.0%(123만 명)로 가장 많았고, 30대 24.3%(103만 명), 40대 23.3%(99만 명)가 뒤를 이었다. 20세 미만은 10.3%(44만 명), 50대는 11.9%(50만 명), 60세 이상은 1.2%(5만 명)를 기록했다.
이번 조사는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안드로이드와 iOS 스마트폰 사용자를 표본으로 실시한 실시간 앱·결제 데이터 기반 분석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