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의정부시,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 위해 맞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의정부시와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지난 12일 의정부시청에서 김원경 대표이사와 김동근 의정부시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경기혁신센터는 의정부시 내 스타트업 발굴과 육성을 위한 공동사업을 설계하고 기획한다. 의정부시는 관련 사업을 검토하고 협의하며 필요한 사항을 제안하는 역할을 맡는다. 양 기관은 경기북부권역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협력 내용은 의정부시 관내 스타트업 발굴 및 육성, 우수 스타트업의 의정부시 유치 및 정착 지원, 교육·컨설팅·네트워킹·IR 등 사업화와 투자유치 특화프로그램 공동 운영, 의정부시 미래산업 스타트업 투자 생태계 활성화, 첨단 방위산업 생태계 조성 등이다.

김원경 대표이사는 “양 기관의 인프라와 노하우가 접목되면 시너지를 낼 것”이라며 “의정부시 창업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교류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경기혁신센터는 올해 11월 고양 성사창조혁신캠퍼스(CIC) 10층에 개소 예정인 경기 북부사무소를 거점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이곳에서 의정부시와 협력해 스타트업 815 IR과 네트워킹 등 창업기업 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AI 전환 위원회’ 공식 출범

이벤트 스타트업

경기혁신센터, AI·빅데이터 딥테크 스타트업 10개사 투자유치 IR 개최

이벤트 스타트업

한국 스타트업 4곳, 실리콘밸리 투자자들과 파트너십 논의

이벤트 스타트업

경기혁신센터, 스타트업 40개사 대상 글로벌 R&D 발대식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