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런드리24, 모바일 앱 개편…실시간 세탁 현황 조회 추가

의식주컴퍼니가 운영하는 런드리24는 이용자 편의성 강화를 위해 모바일 앱을 개편했다.

런드리24는 코인빨래방과 세탁소 기능을 결합한 스마트 무인 세탁소로, 생활빨래부터 이불, 운동화, 러그 등 다양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의류 수선과 드라이클리닝까지 포함한 토탈 세탁 서비스를 365일 24시간 무인으로 운영하고 있다.

모든 세탁물 관리와 고객 응대는 의식주컴퍼니 본사에서 직접 처리하며, 현재 서울 및 수도권을 중심으로 전국 175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번 앱 개편의 주요 기능으로는 실시간 세탁 현황 조회가 추가됐다. 이용자는 세탁기와 건조기의 남은 시간, 드라이클리닝 처리 현황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대기 시간을 단축하고 효율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졌다.

‘주변 매장 찾기’ 기능도 신설됐다. 이용자는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가까운 런드리24 매장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 회사 측은 향후 고객 생활 패턴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알림 서비스도 순차적으로 도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문권 런드리24 사업부문장은 “고객들이 제안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이번 앱 개편의 핵심”이라며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스마트 무인 세탁소로서의 경쟁력을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5성급 호텔 타월 집으로 배송, 런드리고 신서비스

스타트업

내방니방, 무인세탁소 ‘런드리위플라’ 1호점 인천 오픈

스타트업

런드리고, 통합 세탁 구독 요금제 ‘런드리고X’ 출시

스타트업

런드리고·세탁특공대, 연휴 맞춤 프로모션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