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10월 주요 배달 앱 사용자 동향을 조사한 결과, 지난 2년간 사용자 수가 꾸준히 증가했다.
조사에 따르면 2025년 10월 주요 배달 앱(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땡겨요, 먹깨비)의 월간 활성 사용자 수(MAU) 합산은 2,705만 명으로, 전년 동월(2,595만 명) 대비 4% 증가했다.
브랜드별로는 ‘배달의민족’이 월간 사용자 2,170만 명을 기록하며 1위를 유지했다. 이어 쿠팡이츠(1,230만 명), 요기요(444만 명), 땡겨요(345만 명), 먹깨비(81만 명) 순으로 집계됐다. 특히 쿠팡이츠, 땡겨요, 먹깨비는 앱 출시 이후 역대 최대 사용자 수를 경신한 것으로 나타났다.

성장률 측면에서는 ‘땡겨요’가 전년 동월 대비 235% 증가하며 가장 높은 성장세를 보였고, 먹깨비(124%)와 쿠팡이츠(32%)가 그 뒤를 이었다.
이번 조사는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안드로이드 및 iOS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표본 조사를 바탕으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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