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버튼대리, 매쉬업 엔젤스 이택경 대표파트너로부터 투자 유치

15018996887_76d654a22f_c

버튼테크놀로지 구자룡대표

대리운전 어플리케이션 버튼대리를 운영 중인 ㈜버튼테크놀로지(대표이사 구자룡)가 전 다음커뮤니케이션 공동창업자인 매쉬업 엔젤스(Mashup Angels) 이택경 대표파트너로부터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버튼대리는 2015년 매쉬업 엔젤스가 투자한 첫 번째 회사다.

버튼대리는 버튼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쉽고 빠른 대리운전 어플리케이션이다. 실내에서도 GPS를 통한 정확한 위치정보 수집이 가능하여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대리운전을 요청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 운행정보 기록과 대리기사 정보확인을 통해 안전성을 높였고, 고객에 따른 맞춤 요금제와 응급상황을 위한 응급콜 기능도 제공한다.

이번 투자를 진행한 이택경 대표는 “2015년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 트렌드는 배달에서 택시와 대리운전으로 점차 확대될 것”이라며, “약 4조원 규모의 대리운전 시장에서 원버튼 컨셉으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 버튼대리에 투자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버튼테크놀로지 구자룡 대표는 “기존의 대리운전 시스템을 개선하고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로 만들겠다”며, “올해 전국 서비스와 중국 진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버튼대리는 현재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버튼대리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기자 / 제 눈에 스타트업 관계자들은 연예인입니다. 그들의 오늘을 기록합니다. 가끔 해외 취재도 가고 서비스 리뷰도 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이벤트

[플래텀 연말결산] 스마트폰 속 스타트업 10인 10색

인터뷰

[Startup Story #229] “카카오의 대리운전 진출, 위기이자 기회”, 버튼대리 구자룡 대표 인터뷰

스타트업

카카오의 대리운전 서비스 ‘카카오드라이버’, 내년 상반기 출시 발표

이벤트 트렌드

[맥스서밋2015] 초기 스타트업 투자? 카드게임에서 한 장만 보고 배팅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