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네이버, 무료 예약 플랫폼 베타 버전 공개

na

네이버는 사업자들이 간편하게 온라인 예약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무료 솔루션 ‘네이버 예약’의 베타 버전 참여 사업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예약’은 사업자가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쉽게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만들고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무료 예약 플랫폼이다.

‘네이버 예약’은 모바일 서비스 지원을 통해 PC 앞에만 있을 수 없는 오프라인 기반 사업자가 예약 신청, 확정, 취소 정보를 포함한 예약 사항 전반을 한 눈에 파악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예약이나 결제, 취소와 같은 진행 상황에 대한 실시간 알림도 제공해, 오프라인 사업자들이 보다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온라인 예약을 운영할 수 있다.

네이버는 우선적으로 캠핑장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베타 서비스 참여 신청을 받고 있다.

이용자들은 개별 업체들의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네이버의 다양한 영역에 노출된 예약 버튼을 통해서도 예약 신청과 결제가 가능하다. 예약 정보는 베타 서비스가 시작되는 3월 26일부터 노출된다.

기자 / 제 눈에 스타트업 관계자들은 연예인입니다. 그들의 오늘을 기록합니다. 가끔 해외 취재도 가고 서비스 리뷰도 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Uncategorized

네이버 예약 서비스 10주년… 누적 이용자 2767만 명 기록

Uncategorized

네이버 플레이스 AI 브리핑 도입 후 체류시간 10.4%·클릭률 27.4% 증가

투자

네이버, 임상시험 플랫폼 제이앤피메디에 투자…AI 기술 협력

스타트업

네이버, 카페 개인간거래 안전성 강화한 ‘안전거래’ 솔루션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