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11~15개 (예비)스타트업 모집

logo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우수한 기술과 아이디어가 있는 창업자 발굴 및 중소·벤처기업 육성을 통한 전남지역 창조경제 활성화를 위해 ‘제1차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창업자(팀)’을 4일부터 13일까지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센터특화시범사업 및 창업보육지원사업으로 추진 예정인 케이푸드(K-food), 정보통신기술(ICT) 첨단융복합 농수축생산기술, 바이오케미컬 분야 등이다. 모집 규모는 총 11~15팀이다.

참가 자격은 창업보육지원사업의 경우 우수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창업자 및 공고일 기준 5년 이내인 중소·벤처기업이다. 센터특화시범사업은 전라남도내 사업자를 등록했거나, 선정 후 1개월 이내에 이전이 가능한 우수 중소기업이다.

선발된 팀 중 집중적인 창업보육이 필요한 (예비)창업자에게는 여수 덕충동에 위치한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의 입주 공간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센터 내에 마련된 각종 부대시설, 공용 장비 및 전문가 멘토링 등을 통한 체계적인 인큐베이팅을 지원한다.

접수는 창조경제타운 누리집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거나 접수처를 통한 서면접수도 가능하다.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5월 말께 개소해 전남의 창의적 아이디어가 창업으로 이어지고, 지역의 벤처기업이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창조경제의 생태계 구축을 선도해나갈 계획이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전라남도 복지 시책에 픽셀로 AI 키오스크 도입…취약지역 의료 접근성 향상

Uncategorized

신용보증기금, 전라남도와 ‘글로컬 스타트업 공동 프로젝트’ 추진

트렌드

전남도, 50억 규모 ‘엔젤 투자 펀드’ 운용

트렌드

전남 엔젤투자 매칭펀드 조성 … 전남도, 중소기업 지원 대폭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