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유저해빗, IOS버전 출시 및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unnamed (7)

IT 스타트업 앤벗(대표 정현종)의 유저해빗이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지 6개월만에 iOS버전을 출시함과 동시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유저해빗은 모바일 앱 사용자들이 앱을 사용할 때 어떻게 행동하는지 분석한 인사이트를 개발사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지난해 9월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 이후 350여 개의 업체가 가입했으며, 100업체 이상이 활발하게 사용하고 있다. 특히 SK TELECOM과 LG U+ 등 대기업과도 협업을 진행하면서 서비스 안정화를 진행 중이다.

유저해빗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필터링 기능이 개선돼 보다 심층적인 분석이 가능하게 됐다. 더불어 다양한 옵션과 그래프, 지표를 열람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돼 고객사가 보다 쉽게 분석 내용을 살펴볼 수 있게 됐다.

또한, iOS버전 SDK 출시를 통해 안드로이드 앱뿐만 아니라, iOS 앱도 유저해빗을 통해 사용자 행동분석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정현종 대표는 “오픈 베타 서비스기간 많은 앱 개발사의 관심을 받으며 고객사의 니즈를 재차 확인했다. 이제 기술 고도화를 통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데이터기술 스타트업 유저해빗, 스틱벤처스로부터 투자 유치

스타트업

앤벗, 모바일 분석툴 ‘유저해빗’ 정식 오픈

스타트업 이벤트

“2016년은 양보다 질에 초점”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매쉬업엔젤스’, 데모데이 개최

이벤트

큐키, 고윙, 앤벗… ‘창조경제대상 : 슈퍼스타 V’ 통합결선 13개 도전팀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