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스마일패밀리, 말랑스튜디오와 실시간 채팅 솔루션 ‘자이버’ 서비스 계약 체결

unnamed (1)

스마일패밀리(대표 김동신)는 위치기반 SNS인 1Km를 서비스 하고 있는 말랑스튜디오(대표 김영호)와 채팅, 메시징 서비스 자이버(JIVER)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말랑스튜디오는 금번 계약을 통해 1km 모바일 앱에 탑재된 채팅 서비스를 자이버로 선보일 예정이다.

자이버 솔루션 도입으로 말랑스튜디오는 보다 안정적으로 채팅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채팅 운영, 인프라 구축 등의 부담 비용을 낮춰 사용자 편의를 크게 향상시킬 것으로 예상 된다.

말랑스튜디오 김영호 대표는 “자이버 도입으로 1km 유저에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유저 리텐션 증대와 만족도 향상이 기대된다” 며 말했고, 스마일패밀리 김동신 대표는 “말랑스튜디오가 1km 서비스 본질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게 되어 기쁘며, 실시간 채팅, 메시징 서비스 제공으로 많은 개발사들이 본업에 집중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자이버 실시간 채팅 서비스가 탑재된 1km는 7월 중 구글플레이와 애플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이벤트

“나는 중국에서 이렇게 살아남았다”, 세 창업가의 대륙 도전기

인터뷰

[Startup’s Story #363] 153개국 기업이 사용하는 채팅 솔루션을 개발한 韓스타트업

스타트업

말랑스튜디오, 소개팅 앱 ‘커플레시피’ 업데이트 버전 출시

스타트업 이벤트

말랑스튜디오, 구글과 협업해 개발한 어플리케이션 ‘Google I/O 2016’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