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디캠프 – 디파티 네트워킹 행사 후 투자·협업 등 잇따라

page

은행권청년창업재단(이사장 하영구디캠프(D.CAMP)가 진행하는 네트워킹 행사가 스타트업에 대한 투자나 스타트업 간 협업으로 이어지는 사례가 잇따르고 있다디캠프가 매월 한 차례 여는 디파티(D.PARTY)’스타트업 협력 상생의 장이 되고 있다.

지난 4월 푸드테크 디파티에 참가해 대체식품 랩노쉬를 발표했던 이그니스는 디파티 발표가 계기가 돼 컴퍼니케이파트너스로부터 6억원 투자를 받았다이그니스는 이번 투자에 힘입어 곧 제품 출시 예정이며 중국 진출도 앞두고 있다해먹남녀 서비스를 하고 있는 바이탈힌트도 디파티를 계기로 컴퍼니케이파트너스와 앤젤투자 전문 인큐베이터 프라이머의 투자를 받았다.

90년대 말 동대문의 서태지로 불렸던 패션 디자이너 문군은 5월 패션테크 디파티에 참가해 글로벌 패션 플랫폼핫소스를 발표했고 7월에는 디캠프 데모데이 행사인 디데이(D.DAY)에 참가했다이를 계기로 지난달 넥스트랜스에서 투자를 받았다.

온라인 편집숍 라운지에프를 운영하는 뷰리플은 5월 디파티 참가 후 패션O2O 업계를 선도하며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디자이너생산자 연결 플랫폼 사업자인 디자이너앤메이커스는 디파티에 참가했던 패션 대기업과 사업 협력을 논의 중이다.

패션테크 디파티에 참가했던 유아더디자이너의 박기범 대표는 디파티 참가 이후 대기업과 스타트업 간 협업 논의가 활발해졌고 스타트업 간 교류도 활발해졌다며 유아더디자이너 역시 언론을 통해 많이 알려졌고 투자 문의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디캠프는 스타트업과 스타트업스타트업과 대기업 간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해 매월 디파티를 열고 있다창업자,투자자 등이 정보를 공유하고 교류할 수 있게 지원하는 행사로 핀테크크라우드펀딩푸드테크패션테크자동차 애프터마켓 등을 주제로 열렸다.

디캠프는 관련 분야 스타트업과 대기업 대표들을 초청하는 방식으로 디파티를 개최하고 있으며 행사 때는 물론 행사 후에도 계속 교류하도록 돕고 있다익일 8월 27일 ()에는 여행관련 스타트업기업해외 관광청 등과 함께 “8월의 디파티 – 여행의 공식을 새로 쓰다를 갖는다오후 4시부터 7시까지 서울 역삼동 디캠프 다목적홀에서 행사가 진행된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디캠프-케이캠퍼스, ‘글로벌 인턴십 리크루터 2기’ 모집

이벤트

KAIA·씨엔티테크·디캠프, ‘제7회 클럽하우스’ 개최…투자 네트워크 확장

이벤트

디캠프, 11개 주요 VC와 스타트업 간 1:1 투자 밋업 기회 마련

트렌드 스타트업 투자

숫자 너머의 창업 이야기 – 패스파인더가 함께한 4,500개의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