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스타트업

모바일 게임 ‘스타일리시 스프린트 2’, 중국 알리바바 그룹과 독점 유통 계약 체결

전세계적으로 성공을 거둔 모바일 게임회사 플레이어스 소프트(playus soft, 대표 송의상)에서 새로 개발한 ‘스타일리시 스프린트 2’ (Stylish Sprint 2)가 알리바바 그룹의 티몰 매직박스를 통해 제공된다.

‘스타일리시 스프린트 2’는 3D 그래픽을 제공하는 횡 스크롤(side-scrolling) 액션 게임이다. 이번 게임은 이전 버전인 ‘스타일리시 스프린트’와 함께 천만회 이상의 다운로드 수를 이룬 글로벌 히트작이다.

이전 버전인 ‘스타일리시 스프린트’는 미국, 중국, 일본, 유럽을 포함한 30개국의 애플 스토어에서 ‘무료 게임순위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스타일리시 스프린트 2’는 애플스토어 코리아에서 ‘2014년 최고의 게임’으로 선정되었다.

이번 게임은 알리바바의 스마트 TV 운영체제인 YunOS에 맞게 적용되었고, ‘패밀리런(Family-Run, 全家萌跑)’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중국 스마트 TV 게임 이용자들에게 제공된다.  ‘스타일리시 스프린트 2’은 티몰 매직박스(Tmall Magic Box)와의 협력을 통해 2015년 하반기 게임 이용자 수를 확대할 예정이다.

플레이어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글로벌

[중국 비즈니스 트렌드&동향] 용훼이마트 흑자 전환, 샤오미 유럽 전기차 시장 진출, 허마 첫 연간 흑자

글로벌

당 없이 더 달콤한 비즈니스…성장하는 중국 건강음료 시장 현주소

글로벌

[중국 비즈니스 트렌드&동향] 샤오미 자율주행 인명사고, 화웨이는 최고 성장률 기록

이벤트

스마일게이트 오렌지플래닛, 지역 게임 생태계 활성화 도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