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CJ E&M, 중소 모바일 사업자 제휴 프로그램 참여사 모집

unnamed (2)

종합 콘텐츠 기업 CJ E&M (대표 김성수)은 이 달 30일까지, 중소 모바일 사업자 제휴 프로그램 ‘MEBA(Mobile Excellence Business Alliance)‘에 참여할 역량 있는 중소 콘텐츠 및 모바일 서비스 사업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MEBA는 라이프스타일 분야 모바일 사업자들의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한 제휴 프로그램이다. CJ E&M의 마케팅, 기술, 광고영업 등 노하우를 결집시켜 중소사업자들과의 동반성장 모델을 구축하고자 기획됐다.

MEBA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될 사업자들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기획, 디자인, 개발을 포함한 컨설팅 및 운영, 모바일 광고 플랫폼 ‘MAN (Mobile Ad Network)’ 탑재를 통한 수익화 및 광고 영업, CJ E&M의 방송 채널 및 네트워크를 활용한 마케팅 솔루션, 커머스, 글로벌, O2O 등 추가 수익 모델 개발 등의 분야에서 CJ E&M의 전방위적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시작 단계의 사업자들은 사업의 효율적 전개와 안정화를 목적으로 한 프로그램을 지원받게 되며, 이미 사업을 진행 중인 사업자라면 사업의 확대를 목표로 한 지원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게임을 제외한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의 콘텐츠 혹은 모바일 서비스 사업자로, 서비스의 법적 소유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1년 이내 방송 광고를 집행한 실적이 없다면 CJ E&M 홈페이지를 통해 MEBA 프로그램에 지원 가능하다. 선정된 업체는 다음 달 12일 발표된다.

CJ E&M 미디어솔루션본부 이영기 디지털미디어사업팀장은 “사업자의 성장성, 재무상황, CJ E&M과의 시너지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MEBA 프로그램에 함께 할 중소 모바일 사업자들을 선정할 계획”이라며 “CJ E&M이 가진 콘텐츠 및 마케팅 관련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역량 있는 중소 모바일 사업자들의 성장을 위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니, 모바일 사업자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동영상 미디어 기업 더아이콘티비, CJ E&M ‘DIA TV’와 MOU 체결

이벤트

레진엔터테인먼트 – CJ E&M, 전략적 제휴 체결

Business 스타트업 이벤트 트렌드

[2013 게임 넥스트 : 올스타즈], 라인업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