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청년창업센터가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4일 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중소기업 전문 종합전시회 ‘G-FAIR KOREA(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 공동참가를 지원한다.
이번 전시회 공동참가 지원은 네트워크가 부족한 사업 초기의 청년창업기업에게 종합전시회 참가를 지원해 줌으로써 바이어, 동종 기업, 잠재고객 등 폭넓은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참가지원을 받는 기업은 서울시 청년창업센터 입주 및 졸업기업 10개사이며, 해당 기업들은 부스 조성 및 운영, 교육지원, 현장지원 등을 제공 받는다.
참가기업 10개사는 일상 생활에 밀접한 다양한 아이디어 및 생활용품을 제조하는 업체들로 모두 20~30대 서울시 청년창업센터를 통해 창업을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스타트업들이다.
서울시 청년창업센터는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10개 청년창업 기업들이 다양하고 폭넓은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2015 G-FAIR KOREA는 킨텍스 제1전시장 1~3홀에서 개최된다. 국내 중소기업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국내·외 판로개척 확대를 통한 비즈니스 기회 확대를 위해 개최되는 이 전시회는 총 800여 개 기업 1,000여 개 부스 규모로 선보인다.
올해로 18회째를 맞이하는 G-FAIR KOREA는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 우수상품전시회로서 2만 여 점 이상의 실용도 높은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