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디캠프, 네 번째 ‘D.CISION 창업 캠프’ 개최

01

은행권청년창업재단이 운영하는 창업지원센터 디캠프(D.CAMP)는 오는 17일(목), 18일(금) 이틀 동안 제주도 한화리조트에서 ‘디시전(D.CISION)’ 창업캠프를 연다. 이 행사는 아시아나항공이 후원한다.

디시전 창업캠프는 학생 직장인 등 예비 창업자나 초기 창업자들이 자신의 사업 구상에 대해 진지하게 검토하고 전문가 자문을 받을 수 있는 1박2일 워크숍 프로그램이다. 2013년부터 진행되어 이번으로 4회를 맞는다. 교육 위주의 창업 캠프가 아니라 예비·초기 창업자들의 근본적인 고민인 ‘창업이 진정 내 길인가?’에 대한 해답을 찾는 독특한 컨셉으로 매회 참석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 디시전 캠프에서는 스마트폰 액세서리인 ‘아이링(i-ring)’을 만들어 31개 국가에서 팔고 있는 ‘버클리 음대 출신의 발명가’ 장진태 억스코리아 대표가 ‘나의 창업 이야기’를 하고, △비즈니스 모델링 워크샵 △선배 창업자와의 그룹 세션 △투자자(VC)들과의 멘토링 세션 △자기 진단 세미나 △투자자, 선배 창업자들과 함께 하는 네트워킹 파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인원은 30명으로 제한했다. 참가자들이 프로그램에 몰입하고 깊이 있는 대화를 할 수 있도록 유도하기 위해서이다. 지원서 역시 지원자가 얼마나 진지하게 창업을 생각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디캠프는 9일 자정까지 신청을 접수해 11일 중 선정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8만원이다. 60만원 상당의 항공·숙박 및 프로그램 참여 비용을 포함한다. 자세한 내용은 디시전 캠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이벤트

스타트업 473곳에 맞춤 멘토링 제공한 디캠프 오피스아워

스타트업

디캠프, 배치 3기에 선정된 스타트업 7개사

이벤트

디캠프 배치 4기 스타트업 모집…최대 15억원 투자 기회

이벤트 스타트업

디캠프 오피스아워, 경남 지역 대기업-스타트업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