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피플게이트, 모델메니지먼트사 클라이믹스와 콘텐츠계약

474c769e-b437-4157-836d-bf61d96ac69d

소셜미디어 피플게이트와 모델 매니지먼트사 클라이믹스 모델 컴퍼니가 콘텐츠 제휴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피플게이트는 뷰티, 패션 영역에 있어 전문 미디어 콘텐츠를 더욱 많이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

피플게이트 권태호 대표는 “전문 콘텐츠를 대중화하는 부분은 난이도를 필요로하는 부분이지만, 장기적으로 가치있는 콘텐츠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 이번 제휴에 대한 의견을 밝혔다. 또한 클라이믹스 모델 컴퍼니 이진복 대표는 “패션모델들의 1인 미디어 PR을 위한 컨텐츠 채널 제작과 피플게이트의 채널을 통해 패션산업의 전반에 대한 유익한 내용을 전달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피플게이트는 현재 각 영역별 최고수준의 콘텐트 기관들을 확보해나가고 있다. 2016년에는 손승연, 김지수, 김태우 등 연예인 및 세계적 명품 디자이너 정두영 등 약 30여 셀렙과 콘텐츠 제작을 할 예정이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인사이트

[기고] 셀렙과 협업할 때 알아두면 좋은 몇 가지 팁

인터뷰

[Startup’s Story #128] ‘수익화? 차별화된 브랜드를 노려라!’ 피플게이트 윤웅재CFO가 전하는 브랜드 가치

투자 트렌드

[스타트업 서비스로 하루 살기] 스타트업이 비상할 수 있는 날개를 달아줘요! 대표적인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 소개 및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