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세탁 O2O 서비스 ‘리화이트’ 아이폰용 앱 출시

rewhite

원하는 시간에 세탁물을 맡길 수 있는 세탁 O2O 서비스 ‘리화이트(RE:WHITE)’가 아이폰용 앱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iOS 앱 출시로 리화이트 이용자들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아이폰에도 모두 세탁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현재 강남, 송파, 서초, 죽전, 청라, 송도, 판교, 광교 전 지역과 용산, 마포, 인천, 일산, 김포, 분당, 고양 일부 지역에서 리화이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리화이트는 지역 세탁소의 스마트 환경을 구축하여, 소비자가 세탁 전문가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스마트폰 앱으로 간단하게 세탁·수선을 신청하면, 지역 세탁장인의 전문서비스를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

한편 리화이트는 iOS 앱 출시를 기념하여 3월 말까지 주문 고객에게 트롬 스타일러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화이트 앱을 통해 세탁 서비스를 신청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김현우 리화이트 대표는 ‘고객의 아이폰용 앱 출시 요청에 iOS 앱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요청사항을 빠르게 수용하여 더욱 편리한 모바일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세탁소 플랫폼 ‘리화이트’, 반려가족 전문 세탁 서비스 ‘헤이울리’ 론칭

스타트업

마타주 – 리화이트, ‘의류 보관-세탁 연계 서비스’ 출시

투자

워시스왓, 해외 VC로부터 30억 규모 투자유치

스타트업

세탁소 위성접수 브랜드, 리화이트 플레이스 런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