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앱애니, 마케팅 데이터 기업 앱스코치(AppScotch) 인수

appannie

세계 최대의 모바일 앱 인텔리전스 플랫폼 앱애니(App Annie)는 3월 15일, 기술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앱 마케팅 데이터 기업 앱스코치(AppScotch)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2014년 네덜란드 기업 디스티모(Distimo) 인수, 2015년 캐나다 기업 모비디아(Mobidia) 인수에 이어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앱스코치(AppScotch)까지 세 번째로 진행된 인수 건이다. 이번 인수로 앱애니는 최근 신규 투자 유치 성공에 이어,발전하고 있는 앱 경제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앱 데이터 및 인사이트 제공 기업으로서 위상을 강화했다.

앱애니의 공동 창립자 겸 CEO 베르트랑 슈밋 (Bertrand Schmitt)은  “앱은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와 개인들에게 놀라운 기회를 제공하면서 세상을 변화시키고 있다. 앱애니는 기업들이 이러한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앱애니의 제품과 사명을 강화할 수있는 기술 및 인재를 늘 탐색해 왔다”며 “앱스코치 팀은 앱애니와 앱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 흥미로운 상호보완적 기술을 개발해 왔다. 앱애니는 앱 개발 및 마케팅 전략 기획 단계에서 고객들이 가치를 인정할 만한 혁신적인 인텔리전스 제품을개발하고 있으며, 이번 앱스코치 인수로 앱애니의 역량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트렌드

코로나 시대 건강 및 피트니스 앱 성장세 가속

트렌드

3분기 한국인이 가장 많이 다운로드 받은 앱… 질병관리청 ‘COOV’와 ‘당근마켓’

트렌드

브랜디, 지그재그 1, 2위… 2분기 가장 빠르게 성장한 패션-쇼핑 앱

트렌드

한국, 전 세계에서 4번째로 모바일 게임에 돈 많이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