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이그나잇스파크-콜즈다이나믹스, 부산 창업자 육성 위한 파트너십 체결

ig

왼쪽부터 이그나잇스파크 최환진 대표, 콜즈다이나믹스 강종수 대표

이그나잇스파크가 부산/경남지역 액셀러레이터인 콜즈다이나믹스와 ‘지역 액셀러레이터 양성 및 지역 특화형 보육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지난 5월 7일 체결했다.

이그나잇스파크와 콜즈다이나믹스와의 파트너십은 지역의 창업보육 전문가를 양성하고, 창업자들이 자가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모듈형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개발하는데 따른 것이다.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양사는 다양한 성격에 특화된 액셀러레이터를 양성하고 이를 통한 다각적인 창업지원 네트워크를 구축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환진 이그나잇스파크 대표는 “지역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액셀러레이터 콜즈다이나믹스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다양한 창업자 및 창업지원인력을 양성하고, 양사간의 특화된 지원프로그램이 시너지가 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밝혔다.

강종수 콜즈다이나믹스 대표는 “ 액셀러레이터와 지역액셀러레이터의 미션의 범위는 다르다. 좀 더 포괄적이고 연속적인 창업지원이 필요한데, 콜즈가 가진 알리바바 공식 파트너십, 처쿠카페와 유플러스를 통한 중국진출거점 네트워크 등으로 연결하기 위한 국내 네트워크가 공고히 될 것으로 판단한다”라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퍼스널 아이웨어 ‘브리즘’, 국내 13호점 부산센텀점 오픈

스타트업

네이버클라우드-부산시, AI 행정 혁신 추진

스타트업 이벤트

부산 슬러시드 2024 대성황… 글로벌 교류와 지역 창업 확산 계기 마련

이벤트

‘부산 슬러시드 2024’ 올해 6월 부산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