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코멘토, 연세대학교와 스타트업 신규 채용 돕는다

image001

코멘토는 오늘 15일 연세대학교 창업지원단과 스타트업 채용 확대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MOU는 우수 인재 및 유망 스타트업들과의 네트워크를 보유한 연세대학교 창업지원단이 코멘토와 협력하여 유망 스타트업들이 우수 인재를 채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적이다.

또한 청년희망재단의 ‘신생 벤처기업 – 청년인재 매칭 사업’의 운영기관인 연세대학교 창업지원단이 채용 기업에 지원금을 제공하고있어 채용 기업은 우수 인재와 지원금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이에 따라 코멘토가 운영 중인 코넥트 채용을 통해 신입 사원을 채용하는 기업은 채용 인력당 6개월간 총 300만원의 지원금을 최대 2명까지 지원받을 수 있게 된다.

이재성 코멘토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우수한 인재들이 잘 알려지지 못한 유망 스타트업에 채용됨으로써 취업준비생들은 새로운 취업의 기회를 얻고, 기업은 새로운 인재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연세대에 도입된 비주얼 협업 플랫폼 ‘ALLO’

이벤트

2023학년도 서강대-연세대 ‘액셀러레이터 : Step-up’ 과정 마무리

스타트업

[스타트업 단신] 모라이, 업템포글로벌, 코멘토, 뉴빌리티, 스토어링크, 에이아이트릭스, 벤리에듀

스타트업

[스타트업 단신] 카모아, 스윗테크놀로지스, H2O호스피탈리티, 코멘토, 데커드 에이아이피, 아이앤나, 콘텐츠퍼스트, 삼분의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