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코멘토, 연세대학교와 스타트업 신규 채용 돕는다

image001

코멘토는 오늘 15일 연세대학교 창업지원단과 스타트업 채용 확대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MOU는 우수 인재 및 유망 스타트업들과의 네트워크를 보유한 연세대학교 창업지원단이 코멘토와 협력하여 유망 스타트업들이 우수 인재를 채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적이다.

또한 청년희망재단의 ‘신생 벤처기업 – 청년인재 매칭 사업’의 운영기관인 연세대학교 창업지원단이 채용 기업에 지원금을 제공하고있어 채용 기업은 우수 인재와 지원금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이에 따라 코멘토가 운영 중인 코넥트 채용을 통해 신입 사원을 채용하는 기업은 채용 인력당 6개월간 총 300만원의 지원금을 최대 2명까지 지원받을 수 있게 된다.

이재성 코멘토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우수한 인재들이 잘 알려지지 못한 유망 스타트업에 채용됨으로써 취업준비생들은 새로운 취업의 기회를 얻고, 기업은 새로운 인재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댓글 남기기


관련 기사

이벤트

연세대 일본 진출 프로그램 ‘GTJ’ 2기 모집…9월 개강

스타트업

연세대에 도입된 비주얼 협업 플랫폼 ‘ALLO’

이벤트

2023학년도 서강대-연세대 ‘액셀러레이터 : Step-up’ 과정 마무리

스타트업

[스타트업 단신] 모라이, 업템포글로벌, 코멘토, 뉴빌리티, 스토어링크, 에이아이트릭스, 벤리에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