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워시온, UI와 커뮤니케이션 기능 대폭 개선한 2.0 버전 출시

af1b8555-4362-4eab-a54d-7ec9441387f1

워시온은 사용자 환경에 맞춘 업데이트 버전인 ‘워시온 2.0’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워시온은 세탁물 수거 예약과 서비스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UI를 대폭 개선하였다. 또한 방문 예정인 서비스매니저에게 간단한 메시지를 남길 수 있고, 1:1 채팅 상담 고객센터를 추가하는 등 고객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강화였다. 세탁물을 맡기기 전 예상 가격을 계산해 볼 수 있고, 유용한 세탁 정보와 이벤트 소식이 제공되는 콘텐츠 영역도 신설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는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먼저 실시되며 8월 중순 즈음 아이폰 용 2.0 버전도 선보일 예정이다.

워시온 서비스 개발을 총괄하는 신진욱 이사는 “‘워시온 2.0’은 사용자 입장에서 좀 더 요구사항을 쉽게 전달하는 것에 초점을 두었다. 새로워진 워시온 앱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워시온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워시온은 모바일 앱으로 이용하는 세탁 서비스로 서울, 성남, 용인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업 기반을 다져왔다. 최근 국민카드, 우리카드, SK텔레콤 등과 마케팅 협업을 펼치며 공격적인 성장을 꾀하고 있으며 공연 의상, 유니폼 세탁 등 기업 서비스도 병행하고 있다.

구성우 워시온 대표는 “워시온은 설립 시부터 예약 중계나 배달 대행이 아닌 풀케어 세탁 서비스를 지향하며 믿을 수 있는 세탁 품질과 즐거운 서비스 경험을 제공함에 역량을 집중해 왔다. 최근 자체 조사 결과 워시온 서비스 이용자의 97%가 재이용 의사를 밝혔으며 이 중 절반 가량은 주변 지인에게 추천해 주고 싶다고 응답하였다. 실제로도 신규 고객의 재이용률도 70% 가량이다.”라고 강조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워시스왓, 해외 VC로부터 30억 규모 투자유치

스타트업

리화이트, GS리테일과 함께 편의점 세탁서비스 오픈

투자

세탁 서비스 ‘워시온’, 크린플라이 인수합병

투자

리화이트, AI엔젤투자클럽에서 2억 원 투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