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채널 진출 지원 프로그램 ‘마켓 르호봇’, 참여 기업 모집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가 소기업들의 시장개척을 지원하는 ‘마켓 르호봇’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켓 르호봇 프로그램에서 최종 선정된 기업에게는 해당 기업의 상품에 적합한 대형 유통채널 판로 개척 및 연결, 대형 유통채널 진입을 위한 전담 멘토링 및 교육이 병행된다.
선정기업 중 우수 유망기업의 경우 △르호봇 비즈니스 센터 입주 공간△르호봇 인큐베이팅 프로세스를 통한 사업모델 고도화 멘토링 및 교육 프로그램 △제품의 원가절감을 위한 위탁생산 채널 연결△특허, 상표권 분야의 컨설팅, △중국, 베트남 등 해외시장 진출 지원 등의 추가 혜택이 선택적으로 지원된다.
르호봇 목영두 대표는 “단순한 교육이나 컨설팅에서 그치는 타 프로그램과는 달리, 마켓 르호봇은 기업의 대형 유통채널 진출을 위해 전담 멘토와 함께 르호봇이 적극적으로 개입하여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실질적으로 소기업의 시장 진출을 도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인 창조기업 특화 센터를 포함해 39개의 비즈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르호봇은 이미 3,800여 기업이 이용하고 있으며, 사무공간과 더불어 기업의 성장을 돕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민간 최대 규모의 투자경진대회,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네트워킹 행사 등 통합적인 창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켓 르호봇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기업 모집은 오는 9월 30일에 마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