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ort인사이트

[Platum Report]중국 전자상거래의 변화와 싼즈송슈(三只松鼠)

33053095360_9480b18863_b

중국 전자상거래 거래 규모는 세계 1위로,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그러나 빠르게 성장하고 변화하는 온라인 쇼핑 환경과 넘쳐나는 제품 속에서 소비자들은 더 나은 구매를 위해 까다로워지고 있다. 수많은 기업들이 온라인 시장에 진출하며, 기업 간 경쟁은 더욱 더 치열해지고 있는 양상이다.

소비자의 선택을 받지 못하는 무수한 기업들이 도태되고 있지만, 시장의 흐름을 빠르게 파악하는 신생 온라인 기업들은 전통 강호들을 위협하며 무섭게 성장하고 있다. 온라인 브랜드로 시작하여, 설립된 지 5년 만에 중국 최고 온라인 식품 기업으로 성장한  ‘싼즈송슈(三只松鼠)’의 성장 전략을 살펴보고자 한다.

다양한 분야의 이야기를 접하고 새로운 것을 습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국내외 산업 현황을 연구하고 정리합니다.

Seunghee Han is a Senior researcher of Platum.
She likes to get acquainted with various stories and learn new things. She is studying and summarizing the current status of domestic and overseas industries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Report 인사이트

[플래텀 리포트] 중국 승차공유 서비스 발전 동향

글로벌

중국인이 사랑한 국민 간식, ‘싼즈송슈’ 중국판 나스닥 상장

글로벌

“같은 일이라도 다르게 한다” 중국 최고 물류기업 이야기

글로벌

청각장애로 일자리 잃은 그녀가 선택한 것